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잔 판매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가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SPC그룹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잔 판매 돌파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0만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의 맛뿐 아니라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좋은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또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이라는 운영 방식에 따라 신선함을 강조하며 차별화를 해왔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