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카톡으로 배송 추적부터 픽업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과 소통

카카오 친구 찾기에서 '페덱스' 검색 후 이용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페덱스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페덱스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덱스는 빠르고 간편해진 이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국내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속도에 발맞출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기업들은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을 통해 배송 추적, 요금 견적 요청, 제품 픽업 요청, 그 외 기타 문의 등 페덱스의 폭넓은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상담원을 통한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이용 시간은 근무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그 외 시간대를 이용할 경우 챗봇 채팅 서비스 형태로 진행된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한국 기업들에게 더욱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톡 서비스 론칭은 페덱스가 기술을 활용해 어떻게 고객에게 더욱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물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말했다.

한편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페덱스'로 검색해 이용할 수 있으며, 더욱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ki@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