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27일(금요일·음력 8월 29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27일(금요일·음력 8월 29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꾸 망설이면 손해가 더 커질 수 있어요."
60년생 -마음을 비우고 욕심은 버리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개구리도 움츠려야 뛸 수 있어요. 한 발 물러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세요.
84년생 -집착이나 미련은 버리도록 하세요. 멀리 내다보면 새로운 기회가 있을 거에요.
96년생 -지는 것이 이기는 길이에요. 못 이긴 척 상대방에게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주변 분위기를 따르도록 하세요."
61년생 -손해를 보더라도 정도를 걷도록 하세요. 선구자나 의인은 외롭고 쓸쓸한 법이에요.
73년생 -냉정하고 현실적인 모습이 필요한 날이에요. 미련 때문에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85년생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자만하지 마세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기 마련이에요.
97년생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한꺼번에 모든 것을 이루려고 하지 마세요. 큰 일보다는 작은 일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건강이나 구설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과음이나 과로는 피하도록 하세요.
74년생 -예외 없는 규칙은 없어요. 너무 원리 원칙만 따지면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86년생 -윗사람보다는 동료나 아랫사람을 잘 챙기세요. 자칫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어요.
98년생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63년생 -지난 날의 실패에서 교훈을 찾으세요. 과거에 했던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됩니다.
75년생 -쇠나 물을 다룰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가벼운 사건 사고나 손재수를 주의하세요.
87년생 -받으려 하기 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세요. 특히 이성에게는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밖으로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에게 쉽게 약속을 하지 마세요. 지킬 수 있는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이에요. 주변을 정리하고 계획을 다시 한번 점검하세요.
88년생 -자신감과 용기만으로 성공할 수 없어요. 자신의 능력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넓은 시야와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한 날이에요. 작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물러나야 할 때는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적당히 물러나세요.
77년생 -무슨 일이든 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끝이 좋아야 결과도 좋을 거에요.
89년생 -소문내지 말고 조용히 일을 진행하세요. 자칫 주변에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01년생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날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언제나 좋을 수 없고, 언제나 나쁠 수 없어요. 인간사 새옹지마이니 차분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54년생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오늘은 감정 표현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자신의 뜻과는 달리 남의 일에 휘말릴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일은 모른 척 하세요.
78년생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고진감래, 어려움이 지나면 기쁨이 찾아와요. 어렵고 힘들어도 꾸준히 노력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마음도 가볍고 몸도 편안한 날이에요. 특별히 걱정할 것도 없는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55년생 -주변 사람과 서로 돕고 나누도록 하세요. 힘을 합치면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67년생 -하나를 주면 열을 얻는 날이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79년생 -무슨 일이든 한 박자 쉬어가세요. 서두르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91년생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하세요. 대결보다는 적당한 타협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세상 일이 뜻대로만 될 수는 없어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56년생 -다른 사람의 일은 지켜보기만 하세요. 관심이 지나치면 간섭이 될 수 있어요.
68년생 -마음이 어지럽고 산만해지기 쉬워요. 실수하지 않도록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80년생 -어렵고 힘든 일을 맡을 수도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준비가 미흡한 일은 미루도록 하세요. 의욕만 앞서면 구설이 따를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원행이나 장거리 이동은 삼가세요. 연인이 있는 분들은 한 발 양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심신이 피로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중간 중간 휴식을 취하세요.
69년생 -일단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는 때가 아니에요.
81년생 -행운은 준비된 자에게 찾아오는 법이에요. 평소에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93년생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방심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 화합하고 집 안에 웃음이 넘치는 날입니다. 오늘은 금전운도 좋을 거에요."
58년생 -거래처나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주위 사람들이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70년생 -안팎으로 즐거운 일이 많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습니다.
82년생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구르는 돌은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에요.
94년생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걱정이 없는 날이에요. 편안하게 하루를 즐겨 보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예요.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실천이 필요한 날입니다."
59년생 -명예가 오르거나 승진을 하는 날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71년생 -직장운과 사업운이 좋은 날이에요. 무리하지 말고 모든 일을 순리대로 풀어가세요.
83년생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95년생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모든 것을 미루고 노는 것도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