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연휴 활용한 중학교 중간고사 대비, 중등인강이면 문제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본격적인 한가위를 맞이해 전국의 많은 중학생들도 연휴를 맞이했다. 특히 추석연휴가 끝나면 대부분의 학교가 중학교 중간고사 기간에 돌입하게 된다. 때문에 연휴를 활용한 시험공부를 완벽하게 해두는 것이 내신만점으로 가는 지름길일 것이다.

특히 추석 연휴, 집을 비우고 친척집으로 떠나는 학생의 경우 책상에 앉아서 책을 보며 학습할 시간이 현저히 부족하다. 최근 이러한 학생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중학교 중간고사 시험 대비가 가능한 스마트기기 중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학습지 ‘밀크티 중학’ 역시 연휴를 이용해 효율적인 공부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2학기 중간고사 시험 대비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내신성적관리부터 수학과 영어 수준별/영역별 학습, 코딩공부, 숙제해결 등 모두 가능한 밀크T중학을 이용해 중학교학원을 갈 수 없거나 집에서 멀리 떠나는 학생들도 태블릿PC를 이용해 언제든 중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이러한 밀크티중학에서 선보이는 ‘2학기 중간고사 시험대비 특강’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과목의 선생님들이 강의를 한다. 이를 통해 밀크티중학 학습생들이 9월 말 중학교 중간고사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과정에는 비법노트와 빈칸체크, 쌤~도와주세요! 등의 시험 만점 서비스는 물론 DIY 만점 족보와 T쌤족보도 포함돼 있다. 그중 만족도가 높은 T쌤족보의 경우 중학교 시험에 강한 대표 문제로만 구성한 단원별 실전테스트로 온라인 및 PDF다운로두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한다.

시험 대비특강 외에도 중학교서술형 시험 대비 특강 서비스로 제공하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모두 학습 가능하다. 밀크티를 통해 학교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학교 학습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냈다.

이처럼 중학내신관리에 강한 스마트 중학교 인강 ‘밀크티 중학’이 선보이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일주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