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게임社, 추석맞이 풍성한 이벤트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넥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추석을 맞아 게임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각 게임사들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내에서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넥슨은 모바일 7종, 온라인 13종 게임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임은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엘소드’, ‘바람의 나라’, ‘클로저스’, ‘카스온라인’, ‘마비노기’, ‘사이퍼즈’, ‘크레이지아케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영웅전’, ‘트라하’, ‘다크어벤저3’, ‘런닝맨 히어로즈’, ‘삼국지조조전 ONLINE’, ‘오버히트’, ‘열혈강호M’, ‘액스’ 등이다.

컴투스도 5종의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골프스타’, ‘드래곤스카이’, ‘아이모’, ‘컴프야2019’ 등이다. 스마일게이트도 ‘테일즈런너’, ‘소울워커’ 등의 게임에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도 쿵야 캐치마인드를 통해 그림퀴주로 지인에게 안부를 보내고 다이아를 획득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넷블루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청량’, ‘삼국지 거상전’ 등 게임을 통해 다양한 추석 혜택을 제공한다.

각 게임 내 이벤트 참여는 기간 내 접속, 미션 달성, 특정재료 모으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유저들은 추석 기념 아이템을 모아 특정 아이템으로 바꿀 수도 있다. 이벤트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은 각 게임별 공식사이트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를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이다. 이용자는 매 시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 수집한 코인으로 각 차수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와 함께 추석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속속 업데이트 중이다. 펍지는 추석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9’을 오픈한다. 로얄패스 시즌 9은 전장의 무사 컨셉으로 황룡무사 배낭, 암흑 무사-마체테, 암흑 무사 세트 등이 지급돼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추석맞이 ‘윷놀이맵’ 추가했다. ‘윷놀이맵’은 도, 개, 걸, 윷, 모, 빽도 등 총 6개가 나오는 ‘윷 가락’을 던져 팀원 전원이 먼저 도착지에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도 피닉스 파이브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장가람 기자 jay@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