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KB국민은행, 충주 중원산단 화재피해 실종자 가족에 성금 500만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 왼쪽부터 주종태 KB국민은행 충주지점 본부장, 윤중근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김두선 (사)이재민사랑본부 충주운영이사, 장성기 KB국민은행 충주시청로지점장)/사진=충주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윤중근)은 지난 11일 충북 충주시청을 방문해 중원산단 화재피해 실종자 가족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사)이재민사랑본부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윤중근 대표, 주종태 충주지점본부장, 장성기 충주시청 지점장, (사)이재민사랑본부 김두선 충주 운영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된 성금은 (사)이재민사랑본부를 거쳐 실종자 배우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기탁식 이후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및 이재민사랑본부는 화재피해 현장을 방문해 실종자 가족을 위문했다.

윤중근 대표는 "KB국민은행이 화재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종자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은 지역아동센터에 500만원 상당의 미세먼지 마스크 등을 기탁했으며, 추석명절을 맞아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6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