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시몬스 침대, 모던 내추럴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모던 내추럴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다.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침대 프레임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인기가 높다. 이번 신제품 침대 프레임은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원목 소재 등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제품 프레임 ‘브라티(Brati)’는 오크, 애쉬 원목 등의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심플한 헤드보드에 직선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색상은 모던한 원목 느낌의 ‘스노우 오크’와 부드럽고 차분한 ‘튠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카네 2(Cane II)’는 인기 프레임 중 하나인 카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낮고 가로로 넓은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감을 선사하며, 매트리스 좌우에 여유 공간을 두어 협탁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사함을 더하는 ‘라이트 오크’와 정돈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노체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다.

‘베크(Vec)’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절제된 디자인에 넓은 헤드보드로 모던한 호텔 침실 분위기를 완성한다. 서로 다른 크기와 컬러의 헤드보드가 겹쳐진 듯한 디자인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레임 전체에 둥근 모서리 처리를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투데이/최영희 기자(ch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