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한샘, 가을 맞이 수납용품 특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한샘 제공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환절기를 맞아 철 지난 옷가지 등을 정리 정돈하기 좋은 수납용품 특가전을 연다. 특히 최근에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만을 두고 살아가는 삶을 사는 미니멀 라이프가 각광 받으며 수납 용품이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샘몰은 옷장 정리 팁 3가지를 제안하며 각가지 필요에 맞춘 수납제품들을 선보인다. ▲철 지난 옷은 대용량 리빙박스에 넣어 깊숙히 보관하기 ▲자주입는 옷은 깔끔한 수납박스에 담아 손 닿는 곳에 놓기 ▲옷걸이는 색을 통일해 깔끔하게 정리하기 등이다.

한샘몰에서는 옷장 안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는 드레스룸 정리 제품인 ‘한샘 샘베딩 수납시리즈’, ‘흐수납함 시리즈’는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샘베딩시리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무겁지 않은 폴리원단을 사용, 촘촘하고 견고한 봉제처리로 옷장 안을 더욱 깔끔하게 해준다. 바흐 수납함 시리즈는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견고하고 잘 늘어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서랍 안을 정돈할 수 있는 정리트레이와 바스켓도 준비했다. 한샘 다용도 칸칸이 정리 트레이는 44% 할인해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4개들이 1세트에 판매한다. 정리 트레이는 옷장 안부터 다용도실, 냉장고 안을 정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한샘몰은 다양한 수납 제품, 서랍 트롤리 등 100여종 이상의 인기 수납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정리수납에 좋은 트롤리는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선반형 트롤리는 침대옆 협탁이나 주방의 보조 양념렉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오픈형 트롤리는 아이들 장난감 수납하기 좋다. 대형 바구니가 달려 있는 다용도 트롤리는 빨래바구니, 다용도실의 물품 보관에 용이하다.

대용량 빨래 건조에도 거뜬한 한샘 양날개플러스 건조대를 최대 4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샘 양날개 플러스 건조대는 10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통풍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우수한 빨래바구니도 다양한 종류별로 준비했다. 라탄 바구니부터 뱀부, 매쉬 바스켓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