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9’ 공식 로고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크로스파이어 스타즈(CFS) 2019’의 공식 로고를 발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부터 신규 로고를 발표하면서 연도별로 색상을 달리하여 대회의 컨셉트를 차별화했다. 올해 진행되는 CFS 2019의 경우 축제, 불꽃, 전투를 의미하는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를 테마 컬러로 선정했다.

스마일게이트는 “CFS 2019는 최고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과 팬들과의 거리감 없는 축제를 만드는 컨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 2019년도 색상인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는 이러한 의미가 반영된 색상으로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활기차며 거리낌 없이 다가가겠다는 뜻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해당 로고를 통해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함편 다같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여병호 실장은 “CFS 2019의 새로운 로고를 발표함으로써 앞으로 진행될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대회부터 CFS 2019까지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국산 종목으로 치르는 최고의 e스포츠 대회인 만큼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로고 발표를 시작으로 CFS 2019의 개최 도시와 세부 대회 진행방식 등도 순차 발표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