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은 14일 이스타항공과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제공=웰크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웰크론그룹은 14일 이스타항공과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은 서울 구로동 웰크론그룹 본사에서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체결로 웰크론과 이스타항공은 상호 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양사 임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추진하게 된다.
특히 웰크론은 세사, 세사리빙, 온리빙 등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때 이스타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콜라보 제품 개발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웰크론과 웰크론가족사 임직원이 이스타항공 항공권을 예매하면 기업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웰크론·웰크론가족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상품 이용을 적극 홍보하고, 이스타항공 임직원이 웰크론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웰크론그룹 임직원 가족에 준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웰크론의 활동이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자 노력하는 웰크론과, 젊고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찬 이스타 항공이 다양한 협업활동을 이어나감으로써 상호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