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라그릴리아, 9천~1만4천원 신메뉴 6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PC그룹은 라그릴리아의 5개점이 굳 프라이스 메뉴 6종 (사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굳 프라이스, 굳 테이스트(Good price, Good taste)'를 주제로 좋은 식재료와 라그릴리아의 전문 쉐프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파스타 4종, 라이스 메뉴 2종 등으로 9000원~1만4000원대의 가격이다. 라그릴리아 5개점(홍대점, 가든파이브점, 청담점, 이태원점, 은평점)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파스타 메뉴 4종은 △ 트러플 오일과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 진한 봉골레 스프에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봉골레 스프 파스타', △ 진한 미트소스에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와 고소한 수란을 더한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고소한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등 이다.

라이스 메뉴 2종은 △고소한 들깨 향이 입맛을 돋우는 '들깨크림 치킨 리조또', △ 새우, 한치 등 해산물 향을 살린 진한 풍미의 '씨푸드 멜팅 치즈 라이스 등 이다.

오는 9월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굳 프라이스 신메뉴 6종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투표하면 투표한 메뉴의 FREE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라그릴리아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메뉴 인증샷과 ‘#라그릴리아 #굳프라이스, #파스타맛집’등 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에이드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