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롯데멤버스, 휴가철 맞아 주유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롯데멤버스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엘페이로 주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모스트'와 손잡고, 휴가철 고객이 알뜰하게 주유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고객들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엘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주유비 절감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더 알뜰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스트는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주유, 세차, 정비, 타이어, 보험, 렌터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지난달 15일 롯데멤버스는 모스트 앱 내 엘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철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주유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하게 기획됐다. 이달 13일부터 한 달간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터당 200원(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엘페이 앱에서 할인권 신청 후 문자로 수령한 할인권 번호를 모스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방문할 주유소와 유종 및 주유량 선택 후 적용된 할인 금액으로 주유소에서 결제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권은 모스트 연계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약 350여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민상 롯데멤버스 플랫폼부문장은 "주유와 차량정비 등의 수요가 많아지는 휴가철인 만큼 엘페이를 활용해 고객이 보다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엘페이의 편의성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제휴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