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캐릭터명 선점 서버 긴급 추가...8개 서버 6일만에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에오스레드 캐릭터명선점 신규서버 오픈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고 7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1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위해 서버 8대를 준비하고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시작 당일 1서버가 신청자들로 가득찼다. 이벤트 시작 4일만에는 6개 서버가 마감됐다. 그리고 남은 2개 서버도 마감이 임박해 긴급하게 서버 추가오픈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마리에’ 서버는 9번째 서버로 아직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은 해당 서버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블루포션게임즈 측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아있는 관계로 서버 마감현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서버를 증설할 계획”이라며 “다만 정식론칭 이후 서버의 충분한 인원수를 유지하기 위해 서버 증설에 대한 보수적인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지속적인 서버증설보다 이벤트 조기마감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정식 출시한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