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위크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음달 9일까지 ‘밥하지 않는 집’ 콘셉트로 햇반 브랜드 위크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햇반 브랜드 위크는 CJ제일제당의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더마켓 여의도점과 쌍림점 두 곳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 공간 곳곳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보고 느끼고, 갓 데운 햇반 메뉴를 먹어보고,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매장은 햇반으로 채워진 주방과 식탁 등을 통해 가까운 미래 우리 일상이 될 ‘햇반 라이프’를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곳곳에는 햇반 모델인 박보검 사인물도 설치해 친근함을 높였고, CJ더마켓 내 식사코너인 올리브델리에서는 차돌된장찌개반상, 간장새우덮밥 등 햇반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햇반을 구입하거나 CJ더마켓 매장 내 식당인 올리브델리에서 햇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햇반 구매 및 델리 메뉴 식사 고객은 햇반 코인을 증정 받을 수 있는데, CJ더마켓에 비치돼 있는 인형뽑기 기계에 햇반 코인을 넣고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인형뽑기 기계 안에는 쌀알이 인형, 햇반모자 등이 들어있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