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골프존, 샷 분석 데이터 제공하는 '골프대디' 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월 1만 원, 연 10만 원 멤버십 서비스

제휴사·스크린 할인 등 혜택

대전CBS 고형석 기자

노컷뉴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다음 달 각종 골프 관련 할인 혜택은 물론 유저의 샷 분석 데이터까지 제공하는 '골프대디' 멤버십 전용 앱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대디는 월회비 1만 원, 연회비 10만 원에 스크린, 필드, 용품, 제휴사 할인 등 각종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존 최초의 통합 골프 멤버십 서비스다.

골프존은 사용자의 비거리와 구질 등을 분석할 수 있는 △백스핀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클럽패스 등 핵심 샷 데이터를 제공하며 이용의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페어웨이, 러프, 벙커 등 다양한 조건에서 그린적중율(GIR) 데이터도 제공하며 GIR 실패 후에도 정규타수 이하의 성적을 거두는 스크램블링 데이터를 최초로 선보인다.

멤버십 가입 시 2018년 1월 1일 이후 전국의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플러스 시스템에서 라운드를 완료한 유저의 샷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앱 론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16일까지 골프대디 앱을 다운받은 후 로그인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퍼티스트(2명), △골프 스킨 1인 2매(20명), △골프대디 바우처 30일권(50명) 등을 증정한다.

골프대디 멤버십에 가입하면 매월 스크린골프 7회 라운드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 원권을 월 1회 받는다.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투어대회입장권 등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 등도 매월 무료로 장착할 수 있다.

전국 골프존카운티 필드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의 상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구매 시 상시 7%의 현장 할인 혜택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VIP 승급 및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골프대디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