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고양시 덕양구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전용 84㎡ 매매 거래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동일소나기공인중개사사무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동일소나기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지난 8일 도내동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전용 면적 84.98㎡ 매물을 매매가 4억7000만원에 중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아파트는 2018년 1월 입주한 지상 최고 25층, 14개동, 총 1257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84.98㎡ 단일 면적으로, A타입과 B타입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해당 거래를 중개한 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아파트는 학군,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춰 훌륭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고 아파트촌이 형성돼 아이를 키우기 좋은 동네다. 또한, 실내 구조도 3·4개의 방이 있는 구조로 주로 아이가 있는 가족에 맞춘 구성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아파트는 단지 인근 버스 정류장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원흥역행 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디지털미디어시티·상암·마포행 버스도 있어 인근 주요 업무 지구로의 출퇴근도 손쉽다. 도로 교통으로는 서오릉로, 원흥강매간도로, 백석신사간도로 (원흥-신사구간)를 통해 빠르게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서울 진입 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방화대교로 진출이 가능하다.

대형쇼핑몰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점은 해당 단지의 또 다른 강점이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이 도보권이며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 화정점, 이마트 화정점이 차량 10분 거리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문화 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아파트는 젊은 세대에게도 선호된다.

인근 녹지로는 도보권에 도래울바람물공원, 도래울의장대공원, 도래울석탄공원이 있으며 창릉천이 가까워 가족과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한편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2019년도 1분기 고양원흥동일스위트의 전용면적별 매매가 시세는 ▲84.98㎡ 5억1000만원에 형성됐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