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 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평택시는 내달 4일 이충레포즈공원내에서 관내기업의 구인난과 청년구직자의 취업지원을 위해 채용박람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내달 4일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충레포츠공원 야외광장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청년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평택시와 평택직할세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뚜기라면, 동우전기(주) 등 관내 기업 40여 회사가 참여해 구직자에 대한 1:1 현장면접 실시하고 면접 우수자에 대하여 해당 기업 입사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일자리재단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10여 개 유관기관이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취업상담, 일자리 정보제공 등 구직자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문서지원대,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설치해 사전에 지원 서류 등을 준비하지 못한 구직자가 채용면접에 참여하는데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의 체험부스와 무료 음료 시식대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게획이다.

시 관계자는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우리시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해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청년층의 취업률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안성=이보헌 기자 bhlee7777@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