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 구름인파 몰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 입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방문객 모습. 사진=롯데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롯데건설이 분양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가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20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는 오픈 당일인 17일부터 주말 3일간 3만명이 방문했다.

17일 8000명이 내방했고 18일에는 12000명, 19일 1만명이 각각 방문했다.

방문객 대부분은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설계에 높은 점수를 줬다.

특히 이들은 집안에 나만의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캐슬홈가든’ 등 다양한 맞춤형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 또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과 주방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에는 호평이 이어졌다. 안방에 마련한 LED 조명의 메이크업 조명 거울이 적용된 ‘캐슬스마트 화장대’도 여성 방문객들의 질문이 끊이질 않았다.

또 방문객들은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 여건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주변 교통망이 풍부하고,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자리했다.

도보로 4호선 길음역과 미아사거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가까워 차량 이용 여건도 좋다. 강남, 강북, 시내 중심으로 다양하게 연결되는 버스 노선도 품고 있으며, 모든 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교통입지가 매우 우수하다.

2024년 동북선 경전철이 개통되면 도심은 물론, 강남 일대로의 출퇴근 시간이 대폭 단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CGV, 이마트 등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들의 이용도 편리하다. 숭곡초, 숭곡중학교, 계성고등학교 등도 가깝고 북한산 자락에 건립돼 녹지공간도 풍부한편이다.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 동 총 2029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일반분양분은 △59㎡ 311가구 △84㎡ 298가구 △112㎡ 28가구로 구성됐다.

청약일정은 22-23일 이틀간 무순위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이면 청약 통장이 없어도 접수할 수 있다. 이어 27일 1순위 해당 지역 청약, 28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무순위 사전예약 접수의 경우 국토교통부가 이달 20일 이후 새로 입주자 모집 공고를 하는 단지부터 예비 당첨자 비율을 현재 공급물량의 80%에서 5배수로 확대하기로 해 이번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무순위청약이 사실상 마지막 기회가 됐다.

모델하우스는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