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의왕시, 레솔레파크 관광 팸투어 진행...파워블로거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의왕/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의왕시는 본격적인 행락시즌을 맞아 지난 23일 관광 및 여행 전문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왕송호수 철도특구 일대에서 레솔레파크 관광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수도권의 새로운 관광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의왕 레솔레파크에 대한 소개와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해 추진됐다. 국내 유명 파워블로거들이 레솔레파크 관광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레솔레파크에 대한 전반적인 관광 안내를 받은 후 최근 감성 캠핑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왕송호수 캠핑장의 카라반과 글램핑 등 여러 시설을 둘러봤다.

이어 체험시설인 스카이레일(집와이어)과 레일바이크를 체험하고, 새와 어류를 관찰할 수 있는 조류생태과학관과 생태습지 체험을 통해 레솔레파크만의 친환경 관광자원을 경험해 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확산력 있는 파워블로거들의 생동감 넘치는 사진과 글을 통해 우리 시 대표 관광자원인 레솔레파크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앞으로 의왕시민은 물론 수도권의 많은 시민들이 레솔레파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