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골든캣츠, 2019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무용 부문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골든캣츠(Golden CATs·대표 정승혜)는 지난 23일 서울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한국무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유명무실한 네임 벨류보다 실속 있고 내실 있는 제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에 귀 기울인 우수 업체를 공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평가를 통해 부문별 대상과 심사위원상으로 나눠 총 72개 기업이 선정됐다.

골든캣츠는 무용 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 무용 전문 지도자 양성, 기관 무용교육 프로그램 강사 파견, 본사 무용교육 프로그램 운영, 방문 무용교육 프로그램 운영, 무용 및 문화예술 여가 컨설팅 등 다양한 무용교육 서비스를 제공·운영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는 "그동안 한국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접근이 상대적으로 어려웠던 일반인에게 한국 문화예술을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다양한 교육 기회의 장을 제공해 온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우리 기업을 이용하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