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라이즈코리아, 구리 남양주 라이즈어학원 13호점 계약 체결.. 내년 3월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 천안, 오산, 대전 유성, 강원 원주에 이어 국내 가맹점 13호점 계약을 체결, 내년 3월 경기 구리 남양주에 라이즈어학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이즈코리아는 엄격한 가맹 기준을 통해 가맹점을 선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의 능력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영어 유치원 운영 경험이 없더라도 교육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실제로 현존하는 다수의 직영 캠퍼스들을 성황리에 이끌고 있는 라이즈 본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하여 가맹점주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이처럼 안정적인 교육 시장 진입과 동반 성장을 돕는 라이즈 시스템에 대한 인지가 확산되면서, 새로운 교육 브랜드를 탐색하고 있는 학원 교육 전문가들로부터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는 곧 가맹주들이 최종적으로 라이즈를 선택하는 이유가 되고 있으며, 경제 불황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전국적으로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브랜드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현상의 주요인이라고 업체 측은 분석하고 있다.

또한 라이즈코리아는 라이즈어학원 남양주 계약 체결과 함께 5월 세미나 개최 소식도 전했다. 라이즈는 수도권에서의 직영, 가맹학원의 성공적인 운영에 대한 지역별 세미나를 기획, 그 일환으로 충청지역 사립유치원 및 민간 어린이집 원장들의 요청에 따라 충청지역 5개 도시에서 순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순회 세미나는 청주, 아산, 충주, 대전, 세종 등에서 개최되며, 세미나를 통해 교육사업에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과의 개별 미팅을 이어갈 전망이다.

라이즈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라이즈코리아의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영어 교육이 주입식 교육과 비교하여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입학과 가맹 사업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가맹 계약을 체결한 구리 남양주 역시 학부모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왔던 지역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가맹점주가 학원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직영 및 가맹학원의 성공적인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전국적인 순회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국내 론칭된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는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기반을 다졌으며, 전국에서의 가맹 문의에 응답하며 13호점의 계약을 체결, 지속적인 성장곡선을 그리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저에 둔 몰입형 교육을 지향하며, 미국 현지 정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지 아이들이 사용하는 HMH 콘텐츠로 학습을 실시한다. 더불어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잠재된 영재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 미래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육성한다.

현재 미국 현지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는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 '라이즈K',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는 초/중등부 프로그램 '라이즈S'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밖에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도서를 선택하여 실시하는 'Book Report', 'Summary', 'Speaking', 'Debate' 등의 다양한 활동 요소로 이루어진 'RISE BTR' 프로그램도 전개하고 있다.

더불어 학습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인쇄 매체와 디지털 미디어, 게임, 노래 등의 다채로운 수단을 사용하여 영어, 과학, 수학, 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이외에 R&D 센터를 통한 교재와 커리큘럼 개발을 지속하여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