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특집]엔제리너스,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엔제리너스


[특집]엔제리너스,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 인기

한국 대표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지난해 12월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 진행 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 전문가, 소비자 VOC와 커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원두 리뉴얼 이후 에스프레소 커피류 판매수량이 7% 증가 하고, 기존점 매출 또한 5% 이상 증가했다.

엔제리너스는 최근 고급 커피에 익숙해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원두를 찾기 위해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를 비롯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단 시음회를 1년여간 진행했으며, 이에 따라 최적의 원두 블렌딩으로 리뉴얼했다. 이번 원두 리뉴얼은 에디오피아 시다모,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NY2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독자적인 퓨어 로스팅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다. 또한 엔제리너스는 국내에서 퓨어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매장에 주 3회 공급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변화된 엔제리너스 원두 블렌딩은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너츠류의 고소한 향, 부드럽고 은은한 후미를 즐길 수 있다. '에티오피아 시다모'는 풍부한 향과 잘 익은 과일 맛이 특징이고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깔끔한 향미와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다. 또한 '브라질 NY2'는 너트류의 고소함과 균형 있는 단맛을 뒷받침 해준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3개국 빈'을 활용해 최적의 블랜딩을 거쳐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원두로 리뉴얼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특별한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제공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고 전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