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함평교육지원청 다문화교육지원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숙)은 지난 23일 오전 11시 중회의실에서 함평지역 다문화 관련 유관기관들과 함께 다문화교육지원 네트워크 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함평교육지원청)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숙)은 지난 23일 함평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함평지역 다문화 관련 유관기관들과 함께 다문화교육지원 네트워크 협의회를 개최했다.

다문화교육지원 네트워크 협의회는 함평군청, 함평경찰서, 함평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함평지역아동센터, 함평나비진로체험지원센터등 다문화가정 학생 및 가정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유관기관의 실무자 및 센터장 13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협의회는 각 기관의 다문화 사업 공유 및 지역사회의 다문화 인식 개선 확산, 함평지역의 다문화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2019. 다문화어울림 장터(한마당)을 지역에 홍보하고 함께 연계운영 하고자 열게 되었다.

함평교육지원청 박영숙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문화적 다양성을 인정하며 상호 존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평=나성주 기자 nsj398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