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LF 바네사브루노, '카바스 보야지' 팝업스토어 국내 첫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 =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가 내달 16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이스트 1층에 ‘카바스 보야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네사브루노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카바스백’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월말 국내 라움이스트에서 출발, 5월 초 일본 이세탄 도쿄와 한큐 오사카, 6~7월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팝업스토어의 첫 매장이다.

바네사브루노는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여러 도시를 탐험하는 여행자 콘셉트의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은 브랜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카바스백을 비롯해 한층 확장된 액세서리 및 의류 라인으로 구성되며, 2019년 봄·여름 시즌 제품은 프랑스 남부 꿈의 휴양지로 불리는 ‘생트로페’에서 영감받아 이국적인 프린트와 시원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네사브루노 디자이너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카바스백이 1998년 첫 출시 이후 20주년을 맞이해 카바스와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전세계 처음으로 오픈하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카바스백을 사랑해준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축제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바네사브루노 카바스 보야지 팝업스토어는 라움이스트를 시작으로, 5월 17~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월 24~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6월 초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29일 10시까지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5% 선포인트 지급 및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