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금강제화 올봄 유행할 남녀 클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금강제화가 올 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남성화 ‘클락스 클라우드 스테퍼(Clarks Cloud Stepper)’와 여성화 ‘클락스 언스트럭쳐(Clarks Unstructured)’ 라인을 출시했다.

두 제품군은 모두 각기 다른 우수함을 자랑한다. 먼저 남성화 클라우드 스테퍼는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란 콘셉의 스토리를 제품에 담았다. 신발 전체적으로 무게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련됨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니트(Knit)소재로 신발 상단을 만들었고, 하단은 클락스만의 플러스 쿠션 기능을 더해 안정감 있는 보행은 물론 푹신한 착화감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여성화 라인은 세련된 컬러감을 돋보이게 했다. 기존 클락스 제품들 중에는 소가죽을 주로 사용했는데, 올해는 양가죽 소재를 적용해 보다 더 부드럽고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게 했다. 이는 이번 언스트럭쳐 라인의 특징을 돋보이게 하기 위함인데, 이번 시즌 여성화 콘셉은 유연함과 쾌적함을 나타내는데 주력했다. 슬립온부터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라인을 한데 담은 클락스 언스트럭쳐는 봄, 여름 가을, 초겨울까지 계절과 상관없이 다양한 옷과 함께 매치해도 좋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