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드림가발, '제8회 Korea Top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3년 연속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제8회 Korea Top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에 3년 연속 드림가발(대표 김태광)이 선정됐다.

대전에서 사업을 전개하여 본격적으로 2002년 서울에 진출한 드림가발은 서울 대림동에 본점과 2014년 종로3가 2호점을 시작으로 2017년 8월 3호점인 사당점, 현재 매장을 준비 중인 잠실점에서 많은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가발의 인기 비결은 가발의 수명을 두배 이상 연장시켰고, 망사적용으로 통풍또한 탁월한 데있다. 인모 또한 제일 좋은 모발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며, 원활한 통풍과 매듭자국이 없는 프리미엄(Premium)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Medical , Lady Grace 제품 등 면역력이 약해진 암 환우까지 배려해 인모로 만든 최고급 맞춤 전문 가발을 개발한 바 있다.

이투데이

김태광 드림가발 대표는 "드림가발을 이끌어 오면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은 탈모로 심하게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이 드림가발과 인연을 맺은 후, 인생이 행복해졌다고 말했을 때"라면서, "드림가발이 발전해가면서 직원들의 복지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