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폭스바겐, 아테온 출시 기념 제주 시승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월26일부터 5월6일까지

3가지 코스 선택가능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폭스바겐 코리아는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제주도에서 시승행사 ‘아테온 in 제주’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승코스는 △아테온 카페 로드 △아테온 피크닉 로드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 등 3가지다.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 리조트에서 출발해 각 시승코스 테마에 맞는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들을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테온 카페 로드는 최근 제주 구좌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 중 하나인 ‘카페리(Cafe Ri)’까지 구간이다. 폭스바겐 디저트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아테온 피크닉 로드는 제주에서 유명한 피크닉 장소인 ‘백약이 오름’, ‘하도 해수욕장’, ‘종달리 불턱’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방문하는 코스다. 시승 고객에게는 ‘제주 이스트키친’의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는 제주도의 새로운 문화예술 랜드마크인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까지 구간이다. 시승 고객에게는 ‘빛의 벙커 입장 티켓’ 2매가 제공되어 현재 진행 중인 ‘구스타프 클림트 & 훈데르트바서’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신청은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오렌지동 로비에서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