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토박스, 코스닥 상장 2주년 기념 더드림 상품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는 코스닥 상장 2주년을 기념해 더드림(THE DREAM)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드림 상품권은 토박스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권으로 온라인 신청시 문자로 전송된 고유 넘버를 등록하면 추가 적립금이 바로 나온다. 10만원권 구매시 12만원, 20 만원권 구매시 25만원, 30 만원권 구매시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적립금은 구매일 기준으로 이듬해 12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니멜리사, 씨엔타,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헌터 키즈 등 토박스의 다양한 키즈 브랜드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들과 육아맘, 그리고 어린이날 조카, 손주들을 위한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더드림 상품권은 토박스의 토스닥 상장 2주년 및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출시되었으며 상품권 출시와 더불어 미니멜리사 샌들, 휠라 디스럽터 키즈 운동화, 씨엔타 스니커즈, 다이노솔즈 공룡 운동화, 이파네마 키즈 플립플랍과 크록스 마블 시리즈의 뉴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토박스 '더드림 상품권'은 다음달 5일까지 토박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