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해운대그랜드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이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해운대그랜드호텔의 뷔페레스토랑 그랜드테이블이 5월 4~6일, 8일, 15일 디너 식사에 제공할 예정인 등심 카빙.(호텔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스1) 박세진 기자 =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황금연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랜드테이블의 오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5인 이상 3대가족 고객이 식사할 경우 1인 식사가 무료 제공된다. 또 4~6일, 8일, 15일은 뷔페 디너 식사 시간에 등심 카빙 서비스를 한다.

5월3일부터 6일까지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특별 전용 메뉴와 함께 바다 속 신비로운 아쿠아(Aqua)를 테마로 풍선 장식이 꾸며질 예정이다.

또 어린이 동반 고객 식사 때(테이블당 1개) 해운대그랜드호텔만의 특별한 미니붕붕카 크레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5월8일 어버이날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사전예약 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5월20일부터 22일까지는 부부의날, 성년의날을 기념해 사전예약 시 부부 또는 커플 고객 2인 이상의 경우 1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식, 석식에 한하며 타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jpar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