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서울우유협동조합, "안창호 선생 등 독립운동가 서울우유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이달의 독립운동가 소개문구 및 이미지’를 서울우유 제품 표지에 이번 달부터 3개월간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가보훈처에서 선정한 올해 이달의 독립운동가 13명 중 3명의 대표인물을 선정해 학생들 급식우유로 생산되는 고칼슘 200㎖ 제품 표지에 3달에 걸쳐 각각 소개한다. 이번 달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을 주도하며 독립운동의 통합을 이끈 독립운동가 안창호 선생을, 다음달에는 독립 투쟁의 최일선에 섰던 부부 독립운동가 김규식ㆍ김순애 선생을, 오는 6월에는 저항시인이자 승려인 독립투사 한용운 선생의 소개문구와 이미지를 적용한다.


정길용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독립운동가에 대한 관심 제고 및 학생들의 교육적 효과를 기대하며 서울북부보훈지청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유를 마시는 많은 학생들이 독립운동의 숭고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 프로모션은 일일 9만2000개를 생산해 전국 1500교에 보급할 예정으로 카톤팩 재고 상황에 따라 적용 기간은 변동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