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삼양식품, 대표품목 '불닭시리즈' 1조 매출 눈앞...한정판 '핵불닭볶음면 미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삼양식품, 대표품목 '불닭시리즈' 1조 매출 눈앞...한정판 '핵불닭볶음면 미니' 출시 [사진=삼양식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양식품, 대표품목 '불닭시리즈' 1조 매출 눈앞...한정판 '핵불닭볶음면 미니' 출시 [사진=삼양식품]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정태운)은 불닭볶음면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핵불닭볶음면 mini'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핵불닭볶음면 미니는 '가장 작지만 가장 화끈한 매운맛'을 컨셉으로 용량을 줄이고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제품은 매운맛을 나타내는 기준인 스코빌지수가 12,000으로 불닭브랜드 중 가장 맵고, 용량은 80g으로 가장 작습니다.

이는 강렬한 매운맛을 즐기는 불닭 마니아층을 위한 국내 한정판 제품으로 오는 6월까지만 생산됩니다. 삼양은 오늘부터 삼양식품 공식 쇼핑몰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불닭볶음면 출시 7주년을 기념하는 '놀자불닭'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늘부터 5월 20일까지 삼양맛샵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여 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한편, 불닭브랜드는 2018년 국내와 해외에서 총 2,825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특히 까르보불닭볶음면, 불닭떡볶이 등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만 전년 대비 44% 증가한 1,09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불닭브랜드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15억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핵불닭볶음면 미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불닭브랜드만의 화끈한 매운맛, 도전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마케팅을 통해 맛과 재미가 함께 하는 불닭브랜드의 독창성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