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부동산 특집] 롯데건설, 4월 오피스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신사역 멀버리힐스


롯데건설은 오는 4월 오피스텔·상가로 구성된 '신사역 멀버리힐스'를 공급한다.

서울 강남의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2개동으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 힐스'는 오피스텔 전용 20~33㎡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12세대(예정), 상업시설 136호,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현재 추진 중인 신분당선 연장, 위례신사선 등의 교통 여건을 갖춘다. 이밖에 강남 신사역 일대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오피스텔과 분양형 상가라는 점에서 희소가치가 높다. 신사역은 서울 중심업무지구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을 품고 있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과 '위례신사선'이 주목할 만 하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은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공사 중이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 규모로 오는 2024년 완공된다.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도 추진 중이다.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 규모의 지하터널을 개통하는 것으로 지상에 대규모 공원과 편의시설까지 확충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해 있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까지 인접한 입지 여건으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 들일 수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컴템포럴리'를 표방하고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이규성 기자 peace@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