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대구한의대,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학위수여식에서 표창장을 받고 기념촬영하는 학생들(사진제공=대구한의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졸업생, 학부모, 내빈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올해로 34회째 맞는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1,280명, 석사 82명, 박사 42명, 석·박사통합과정 3명 등 총 1,407명이 학위를 받았다.

물리치료학과 이가운 학생이 졸업생을 대표해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이현주 학생이 이사장상, 이호우, 장보경, 임종민(석사), 김경호(박사) 학생이 총장 공로상, 김신애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어 각 부문별로 총동창회장상, 경상북도지사상, 경산시장상, DHU글로벌상, 대구광역시한의사협회장상, 대구은행 저축유공상, 학군단공로상, 농촌진흥청장상 등을 수여했다.

특히 대구한의대 건강CEO과정을 수료한 57명을 대표해 동원섬유 이연희 이사가 수료증을 받았으며, ㈜태왕 노기원 회장과 ㈜세기리텍 정찬두 대표이사가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학생들이 무사히 졸업할 수 있도록 헌신하고 격려해주신 학부모님과 교수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졸업생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대학에서 배운 전문지식을 활용해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 갈 진정한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는 현재 25개 학부(과) 26개 전공에 총 8,299명의 학생들이 재적하고 있으며, 학사 29,042명, 석사 2,234명, 박사 915명, 명예박사 33명을 배출했다.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