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KT기가아이즈, 월 2만원대 결합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월 24,750원(VAT포함) 합리적 가격으로 영상 모니터링·분석·보안 출동 서비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가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 KT에 따르면 KT 기가아이즈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 분석하여 실시간 Full-HD급 화질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기존 제휴할인 중복 불가)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요금 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 이용자는 월간 9,3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기가인터넷 500M 이용자는 월간 8,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는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 및 저장뿐만 아니라 실시간 영상분석(Video Analytics)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보내 위험 상황을 즉시 인지할 수 있다.고객 요청 시 KT 텔레캅의 전문 출동서비스를 월 2회 무료로 제공한다. 도난이나 상해 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침입감지, 피플카운트, 체류시간 분석, 스마트 영상검색, 스마트 영상요약, 카메라 훼손감지)을 무료로 제공해 단순 보안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받아보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김준근 전무는 “CCTV가 선택이 아닌 필수재로 변화하는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능형 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를 통해 사업장을 안전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