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KB국민은행, 광진구청지점 개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서울 광진구청에서 광진구청지점 개점식을 가졌다. 이기범 KB국민은행 광진구청지점장(왼쪽부터),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6일 서울 광진구청에서 광진구청지점 개점식을 갖고 광진구민을 위한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개점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이우열 KB국민은행 IT그룹 전무, 김동현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 전무, 김선갑 광진구청장,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및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광진구 금고은행으로 새롭게 지정되면서 임시점포를 개설해 금고업무인수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이번 광진구청지점 개점을 통해 구청의 원활한 금고업무 수행을 지원하고 민원인에게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김선갑 광진구청장은“KB국민은행이 광진구 금고은행으로 선정되어 이제 함께 동행해야 하는 파트너가 되었다”며 “구와 구민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허인 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이 처음으로 유치한 1금고 지자체로서 광진구청 금고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광진구민의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금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양성모 기자 paperkiller@ajunews.com

양성모 paperkill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