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2018 하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비전텍컴퍼니 게이밍기어 기계식키보드 'X2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 영상, 음향관련 디바이스를 개발한다. 유럽(스페인) 컴퓨터 주변기기 게이밍기어브랜드 오존게이밍(Ozone Gaming) 기어를 독점 수입한다.

회사는 지난해 배틀그라운드 등 주요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PC방을 타깃으로 오존 스트라이크 X20 기계식 RGB 키보드를 출시했다. 오존(OZONE)이 게이밍 브랜드 후발 주자이지만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Ozone Strike Battle) 게이밍 키보드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다. 후속으로 X20 기계식 RGB 키보드를 출시,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PC방 시장도 공략한다.

오존 스트라이크 X20 (OZONE STRIKE X20) RGB 게이밍 키보드는 US 표준 104키를 적용했다. 하드웨어 LED 매크로 기능을 지원해 소프트웨어 없이 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RGB 백라이트와 다양한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6키와 N키를 선택·사용할 수 있어 모든 키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게임 시 완벽한 조작이 가능하고 인터넷 뱅킹 키보드 보안까지 해결했다.

게임 중 윈도 키를 눌러 바탕화면으로 전환, 게임 재미가 반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윈도 키 비활성화가 가능하다.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W.A.S.D 키와 방향키 기능을 스왑하도록 설계했다. 인체공학 디자인을 가미한 스탭스컬쳐 기능을 탑재해 단계마다 누르는 키 높이에 차이를 줬다. 높이 조절 받침대를 이용해 편안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7개 멀티미디어 키를 제공해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 영화 감상, 볼륨 조절 등을 펑션키와 조합해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PC방 환경을 배려해 먼지 유입이나 이물질로 인한 오작동을 줄여주기 위한 전용 덮개를 제공한다.

비전텍컴퍼니 관계자는 “오존게이밍 기어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한 X20 RGB 키보드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서 “내년에도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PC방에서도 활발하게 사용하도록 제품 홍보와 원활한 애프터서비스(AS)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