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서울장수, '인생막걸리' 대형마트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서울장수주식회사는 22년만에 선보인 생막걸리 신제품 ‘인생막걸리’를 전국 대형마트에 입점하고, 판매 채널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인생막걸리는 지난 10월 서울장수 대리점을 통해 식당 등의 업소에 우선 출시된 이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막걸리로 유명세를 타며 구매처 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또 최근 배우 임원희와 조우진이 출연한 TV CF가 공개돼 수요가 급증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서울장수는 소비자들이 인생막걸리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마트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인생막걸리는 18일 전국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20일부터는 홈플러스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마트에는 내년 초 입점이 계획되어 있다. 가격은 1750원(750ml)으로, 알코올 도수는 5도다.

서울장수주식회사 관계자는 “인생막걸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입점 시기와 발맞춰 다양한 시음 행사를 진행해 제품의 특장점을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며 “유통 경로를 지속적으로 확대중인 만큼 내년 초부터는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장수가 새롭게 출시한 ‘인생막걸리’는 60년 양조기술을 집약한 22년만의 생막걸리 신제품으로, 5번의 담금 과정과 저온 발효 공법을 통해 막걸리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살리고 발효가 진행되며 생성되는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