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자람푸드, '착한톡톡 건강즙' 4종 美·호주 수출…LA서 판촉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자람푸드농업회사법인(대표 이의성·이하 자람푸드)은 지난 17일 착한톡톡 건강즙 4종을 미국·호주에 수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착한톡톡의 건강즙 4종은 양파즙, 양배추즙, 호박즙, 도라지배즙 등으로 구성됐으며, 착한 재료만을 사용해 톡톡 튀는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은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설탕이나 색소, 향료, 보존료 등의 합성 첨가물은 넣지 않고 무안양파, 무안양배추, 나주배를 담아 완성했다.

자람푸드 관계자는 "미국 호주 수출 달성과 더불어 미국 애틀랜타 로스앤젤레스(LA) 마켓에서 제품 론칭 등 판촉행사를 진행 중이며, 올 한 해 동안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자람푸드 건강즙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며, 나라마다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더 높은 수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람푸드는 이달 초 '착한톡톡 레드비트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풍부한 영양 성분을 자랑하며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레드비트를 담아낸 건강즙으로, 토양오염이 없는 청정토양인 황토골 무안에서 자란 레드비트만을 엄선해 비트의 진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남 무안군 청계면에 위치한 자람푸드는 청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일에 대한 경험과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근무기회를 제공,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