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딜라이트, 보청기 배터리 특별 할인…"무제한 참여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대한민국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남다른 배터리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보청기가 2018년 매출 기록 달성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배터리 2박스(80알)를 기존 4만원에서 3만원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것으로 오는 29일까지 2주간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딜라이트 보청기 사용자뿐만 아니라 타사 보청기 제품 사용자 누구라도 구입이 가능하며, 전 기종 배터리(10A, 312, 13, 675) 구입도 가능하다. 또한 여타 할인 이벤트와 달리 1인당 구입 수량 제한은 없다는 것도 차별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딜라이트 전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기업의 인프라와 이윤을 우리 사회의 난청 예방을 위해 베푸는 기업’이라는 핵심가치 실천에 부합할 수 있도록 보청기를 사용하는 분들 누구나 필수 소모품인 배터리 구입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일부 유통기한이 매우 임박하거나 지난 제품을 지나치게 값싸게 판매하는 곳들도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며 “배터리 구입 시엔 기본적으로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직영점을 운영 중인 딜라이트 보청기의 경우, 전문 청각사와 청능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이용한 정밀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의 선택, 보청기 조절, 청각재활프로그램 운영, 언어재활,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경제적인 이유로 듣지 못하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착한 기업을 지향하며 매달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