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리노스 "키플링, 브랜드 리뉴얼 반영…국내 1호 스타필드 위례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리노스는 글로벌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새롭게 리뉴얼 된 '리브 라이트(이하 Live Light)' 컨셉을 반영한 국내 1호점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Live Light'는 키플링 제품의 특징인 '경량성'과 2030세대의 '활기차고 경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포함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키플링은 이를 바탕으로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며 유통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생)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Live Light' 컨셉을 반영한 국내 1호 매장인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은 기능성과 경량성을 강조했던 기존 제품들에서 나아가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의 비중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링, 참장식 등 아이템을 직접 골라 가방을 꾸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매장 오픈을 기념한 국내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의 벽화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노스 관계자는 "리노스가 자체 실시한 고객 분석에 따르면 전년대비 올해 2030세대 신규고객의 증가 폭이 전 연령층 중에서 가장 컸다"며 "새로운 컨셉에 맞게 기존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제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플링은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오픈일을 맞아 키링에 이니셜 자수를 새겨주는 '고객맞춤 각인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정상제품 10%할인 및 17만원 이상 구매 시 키플링 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