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기업 활동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 경과원, 입주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과원 실험연구동, 경기R&DB센터, 경기비즈니스센터, 경기바이오센터 등

모집대상 및 임대조건 등 경과원 홈페이지 참조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갖춘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18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따르면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과원이 운영 관리하는 △GBSA 실험연구동 △경기R&DB센터 △경기비즈니스센터 △경기바이오센터 등에 입주할 연구개발 능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국내외 첨단기업 및 중소 벤처기업, 연구기관 등을 모집중에 있다고 밝혔다.

광교테크노밸리는 판교와 함께 경기도를 대표하는 첨단산업단지로 교통, 인프라 등에서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내 전문 기업지원기관이 모여 있으며, 주변으로 대학교와 대기업 연구소 등 산 학 연 체계가 갖춰져 있다.

특히 동수원 IC, 광교 IC,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등이 바로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모집대상 및 임대조건 등은 입주건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건축물용도에 적합하지 않은 기업이나 공해유발업체, 금융기관으로부터 규제중인 기업 등은 입주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기간은 건물별 잔여 공실 소진 시까지이며, 경기바이오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