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산타 진도에 오셨네' 남도국악원 21일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진도=뉴시스】박상수 기자 = 국립남도국악원은 오는 6월1일부터 12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남도국악원 진악당에서 '2018년 금요국악공감' 공연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남도국악원의 '금요국악공연'. 2018.05.27. (사진=남도국악원 제공) photo@newsis.com



【진도=뉴시스】박상수 기자 = 국립남도국악원(원장 정상열)은 오는 21일 오후 7시 남도국악원 진악당에서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산타 진도에 오셨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국악관현악으로 꾸며질 이번 공연에서는 창작곡 'Prince Of Jeju', '남도아리랑', '멋으로 사는 세상' 뿐만 아니라 축하의 의미를 담은 '축연무'를 무용과 함께 만나고, 국악가요 '찔레꽃', '배 띄워라', '산도깨비', '소금장수'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루돌프 사슴코', '울면 안돼', '징글벨' 등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환상을 지켜 줄 6곡의 캐롤을 메들리로 구성해 따뜻한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을 잇는 중간 중간에 따뜻한 영상을 보여줘 이전 사회자가 설명하던 공연과는 또 다른 무대진행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오후 6시20분 진도읍사무소, 6시35분 십일시 사거리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parks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