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킨텍스, '2019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 고양시 소재 킨텍스에서 국내유일,최대 공공조달 박람회 '2019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가 개최된다.

조달청 등의 주최로 20회를 맞이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내년 4월24~26일 까지 열린다.

이 박람회에서는 300개사 이상의 기업의 다양한 공공조달 관련 상품이 선보이며 국내조달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해 30여개국 160명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할 예정이다.

또 국내 기업의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과 판로개척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1대1 상담회를 진행하고 부스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국내외 초청희망바이어 수요조사를 통해 참가업체가 원하는 바이어를 중점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수공급자계약 실무교육, 해외조달시장진출 설명회 등을 동시 개최해 국내기업의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306개 국내참여기업이 참여해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국내 공공기관 담당자 83개 기관 159명과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바이어 34개국 151명을 초청, 3570만 달러의 계약 성과를 거뒀다.

참가신청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신청하는 기업들에게는 참가비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 소재 기업과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회원사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전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