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자신감’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 ‘인생비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피부과나 전문 숍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누리는 뷰티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가 ‘인생비비’ ‘미친비비’, ‘재생비비’ 등 다양한 애칭을 얻으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는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파우(FAU, 대표이사 최미화)가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파우(FAU)는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에서 피부 전문가들이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선택하는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다. 에스테틱에서의 오랜 경험과 피부에 관한 연구 끝에 탄생한 파우의 제품들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호평을 받으며 성장했다.

파우가 야심차게 선보인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비비로 메이크업과 피부재생,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생활 자외선 차단 효과(SPF 37/PA++)를 갖춘 것은 물론 피부톤 보정 효과로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놀라운 밀착력과 감쪽같이 자연스러운 커버력, 다크닝 없는 오랜 지속력으로 기미, 잡티, 모공과 더불어 건조한 피부까지 모두 커버해주며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건조한 날씨에도 지지 않고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아침에 발라도 저녁까지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무엇보다 피부재생 성분으로 유명한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저자극 성분을 사용해 피부과의 특수 치료 등의 병의원 시술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기존 비비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퍼프가 내장돼 있어 휴대하기 쉽고 손에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피부 관리나 보정이 가능하다.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는 출시 후 국내 에스테텍숍 전문가들로부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특별한 홍보 없이도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리뷰가 끊이지 않고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인생비비’ ‘미친비비’라는 애칭은 물론 ‘한번 사용해 보면 놓지 못하는 제품’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재생비비’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중국에서 잘나가는 한국 비비크림 톱 3에 랭크돼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올 한해 100만개 이상 중국으로 수출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최미화 대표는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의 인기 요인은 하나의 제품을 사용해도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얻는 것은 물론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수정화장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한 퍼프 부착 스틱형 용기를 갖췄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는 올해보다 내년이 더 기대되는 파우의 베스트셀러”라며 “내년에는 화장품 행정허가를 마무리하고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의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