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프리스비 새해 맞아 2019명에게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애플 공인 판매점 프리스비가 새해를 맞아 18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 애플 기기 구매자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프리스비 이어(year)’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맥, 아이패드, 아이폰, 워치, 비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는 자동 응모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매장에서 받은 응모번호를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 행사페이지에 접속하여 기재하면 된다.

참가자 중 1명에게는 229만원 상당의 맥북프로 터치바를 증정하며,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11형(3명), 애플워치3 셀룰러모델(5명), 에어팟(10명), 미니언즈 패키지(100명) 등의 경품을 2019명에게 제공한다. 추첨결과는 내년 1월11일 발표되며,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 한해 프리스비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기분 좋은 연말연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펴 프리스비는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2018년 마지막 찬스라는 타이틀로 맥북프로 전 제품 구매자에게 15만원 이벤트카드 또는 19만원 상당의 윈도우10을 증정하며, 맥북에어를 구매하는 학생에게는 10%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시즌용 한정판으로 출시된 프리스비 기프트카드는 애플 제품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