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함께일하는재단-한전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사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월주)은 오는 27일까지 한국전력공사(사장 김종갑)와 함께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참여 조직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함께일하는재단이 주관하고 한국전력공사가 주최한 이번 사업은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셜벤처 등을 포함한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심사, 현장실사, 대면심사 등 총 3단계 과정을 통해 선발된 20개의 우수한 사회적경제조직에게 전문 MD 교육, 콘텐츠 제작, 언론 및 SNS를 통한 홍보, 리워드 제작, 유사 사업 추가 연계 및 함께일하는재단 창업공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우수 성과 기업을 시상하는 등 참여기업의 펀딩 성공률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될 계획이다.

사회 문제 해결 미션을 바탕으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을 수행할 수 있는 사회적경제조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특히 광주/전남 소재 사회적경제조직에 대한 선발을 우대한다.

참가 신청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 내 신청 서식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