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박연숙 공주대 교수,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연숙 공주대 간호학과 교수(왼쪽 여섯번째)가 지난 17일 박달원 총장직무대리(왼쪽 일곱번째)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한 후 배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공주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주/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공주대학교 박연숙 간호보건대학 간호학과 교수가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18일 공주대에 따르면 박연숙 교수는 지난 17일 총장접견실에서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간호학과 교수 등 대학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학발전과 인재 양성에 써 달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박 교수는 “공주대 발전과 학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대학이 더욱 크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학과 후학 양성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쏟겠다”고 전했다.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대학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글로벌 명품대학으로 맞춤형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확충,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다.

특히 공주대는 발전기금 고액기부자를 대상으로 ‘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함자를 등재하고 대학내 국제교육원 및 평생교육원 개설강좌 수강료, 국민체육센터 이용, 대천수련원 이용 등 각각 할인 혜택을 부여해 기부자 예우를 다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