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인생 사진' 찍는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른 살’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오픈…크리스마스 빅이벤트 예정

파이낸셜뉴스

12월 8일 오픈한 서울랜드의 핑크스튜디오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핑크스튜디오는 SNS에서 최근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셀프스튜디오로서, 10여 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이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전문 사진 스튜디오 못지않은 조명과 다채로운 소품으로 인해 소위 ‘사진발’을 받기 때문에,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준다는 후문이다. 관람객들은 빨강, 노랑, 보라 등 조명 아래에서 인형, 꽃, 욕조, 화장대, 피아노 등 다양 각자 선호하는 소품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인생샷을 남기는 중이다.

더불어, 핑크스튜디오 곳곳에 있는 문구들이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점도 핑크스튜디오의 인기 요인이다. 관람객들은 ‘따르릉’, ‘나에게’, ‘안녕, 서울랜드’ 등의 재치있는 문구에 흥미를 느끼며 카메라 셔터를 누른다. 이렇게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는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게 함으로써, 가족, 연인, 친구 간에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술 공연 ‘비탈리의 매직하우스’가 따뜻한 실내 통나무 무대에서 화려한 쇼를 선보여, 핑크스튜디오와 함께 서울랜드에서의 추억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핑크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로 해시태그를 한 뒤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 소지 전 회원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17,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통신사와 카드사 할인 등이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에 30주년을 맞이한 서울랜드는 11월 '해피스마일 시즌 1'을 통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통해, 30년 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서 이번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해피스마일 시즌 2' 빅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올해 서른 살이 된 산타 서울랜드가 어떤 크리스마스 빅이벤트를 제공할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12월 중순경에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