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롯데백화점 대전점, 해외명품 편집샵 ‘탑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탑스' 매장 이미지컷©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이 20일 차별화된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해외명품 편집샵 ‘탑스(TOPS)’를 개장한다.

1층 해외패션 매장에 152㎡(약 46평) 규모로 자리를 잡는 ‘탑스’는 롯데백화점이 직접 구입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파라점퍼스, 골든구스, 펜디, 발렌티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 의류와 잡화 상품을 선보인다.

오픈 특가 대표상품으로 버버리 빈티지 체크 배너백, 파라점퍼스 고비다운재킷, 골든구스 수퍼스타 등을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에서는 생로랑 선셋 체인지갑을 209만 9000원에, 보테가베네타 머니클립을 39만 9000원에 추천한다.

그리고 롯데 온니(LOTTE only) 상품으로 준비한 ‘Make Me 구스 롱패딩’ 성인용과 아동용를 각 11만 9000원과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31일까지 100만원이상 구매시 고급 마스크팩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도경 잡화 플로어장은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차별화된 상품 구색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cs420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