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사랑나눔 기금' 488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4일(금) 서울 중구에 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권문한 현대엔지니어링 상무(왼쪽에서 세번째), 성문현 사원 (직원대표, 왼쪽에서 두번째)와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사랑나눔기금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4일 ‘2018년 임직원 사랑나눔 기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880만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권문한 현대엔지니어링 인사실장과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국내·외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올해 처음 진행한 ‘사랑나눔 기금’ 모금 캠페인에 많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기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이웃사랑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앞서 13일에도 건축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서울역과 남대문 쪽방을 방문해 주민 684명에게 쌀과 극세사 이불 등 방한용품을 전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지역 5개 쪽방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기장판, 극세사 이불, 방한복, 쌀 등을 2013년부터 매년 후원해오고 있다.
jhku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